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스타벅스] 한정메뉴 '바밀카쿠 프라푸치노' 비추 후기

 

오늘 새로 나온 스타벅스 신메뉴 '바밀카쿠 프라푸치노' 먹어봤습니다!

요번 프라푸치노는 고객 설문을 통해 만들어졌는데요! 저도 설문조사를 했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

 

 

이번 신메뉴도 별적립 이벤트가 있더라구요!

사이렌오더 주문시 별 3개 추가 적립 + 설문조사 참여한 고객에겐 추가 3개 더!

자세한 내용은 제일 밑에 첨부해 두었어요

 

오전에 방문했는데 직장가라 그런지 16번째 메뉴,,,

그런데도 불구하고 3분만에 나왔네요!!

 

'바밀카쿠 프라푸치노'

음료는 톨사이즈만 가능했어요

맛은,,,,,,,,, 음 아주 밍밍한 밀크티........ ㅎㅎ... 밀크티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크게 와닿지가 않더라구요..?

위에 올라간 과자는 맛있었어요 ㅎㅎ

밀크티는 투썸 밀크티 or 커피빈 잉글리시티라떼가 훨씬 맛있어요..ㅎㅎㅎ

 

톨사이즈 6300원에 사이즈 변경도 안되고 이런 맛이면 저는 다시 안사먹을 것 같아요..ㅎㅎ

1일 한정수량이라던데 이렇게 마케팅을 하는 걸까요..? 사람들이 궁금해서라도 사먹게 말이에요

 

암튼 저는 한 번 먹어본걸로 만족합니다 ~

 

 

 

 

 

여기서부터는 별적립 이벤트